주변볼거리 | 별하나 나하나 펜션

주변볼거리

본문 바로가기

주변볼거리


두물머리

남한강, 북한강의 두(兩) 물(水)이 만나는 두물머리는 강 풍경의 진수를맛볼 수 있는 곳이다. 경기 양평군 양수리에 있는 이곳은 앞이 탁 트여 보기만 해도 가슴이 시원한데다 유유히 흐르는 강물과, 그 위를 힘차게 나는새 그리고 수령 400년이 넘은 느티나무가 조화를 이뤄 자연의 참 맛을 만끽할 수 있다.

Generic placeholder image

세미원

세미원이란 이름은 ‘장자’에서 따온 말로 ‘물을 보면서 마음을 씻고, 꽃을 보면서 마음을 아름답게 하라’는 뜻이다. 세미원에는 100여 종의 수련을 심어놓은 세계수련원·수생식물의 환경정화 능력을 실험하고 현상을 교육하는 환경교육장소·수련과 연꽃의 새로운 품종을 도입하여 실험하는 시험재배단지 등이 있다.

Generic placeholder image

남양주종합촬영소

1998년 8월 영화문화관을, 2000년 5월 관람체험시설을 개관하였다. 영화는 물론 비디오·애니메이션·CF 등 각종 영상물 제작 기능과 실내외 스튜디오, 영상물 후반작업 시설, 첨단 제작장비를 갖추고 영상산업 인프라를 조성하고, 애니메이션 기술지원센터 등의 운영을 위해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설립하였다.

Generic placeholder image

서후리숲

서후리숲은 30만평의 사유림중 10만평에 자연 그대로를 느낄수 있는 산책로입니다. 중부지방에 서식하는 모든 동 식물들과 계곡의 물고기들이 있으며 그 중에 몇 종류의 나무들은 군락을 지어 계절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새소리, 물소리가 들리는 아름다운 서후리숲에서 몸과 마음을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Generic placeholder image

중미산 천문대

서울에서 40분 거리인 해발 437m의 중미산 자연 휴양림내에 위치한 중미산 천문대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우주의 신비로운 경관이 가득한 곳으로 공해와 광해가 없어 서울근교에서는 가장 많은 별을 볼수 있는 곳 이다.

Generic placeholder image

소나기마을

양평군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은 황순원 선생의 고결한 삶과 문학정신을 기리기 위해 양평군과 경희대학교가 힘을 모아 조성한 테마파크이다. 시104편, 단편소설 104편, 중편 1편, 장편 7편으로 우리 문학에 금자탑을 쌓아주식 황순원 선생님 그 중에서도 국민소설로 사랑받는 ‘소나기’의 배경을 현실적 공간으로 재현해 놓아 문화공간 및 테마형 관광공간이다.

Generic placeholder image

레일바이크

황순원문학관의 전시실에서 새롭게 작가를 만나고 영상실의 순수한 사랑의 마력에 젖으며 단편소설의 백미 "소나기" 테마파크를 소요하면서 문단 거목의 고결한 숨결을 흠뻑 느끼시기 바랍니다.

Generic placeholder image
 

대표 전화 : 031-773-6502 / 010-7345-6502 | 이메일 : uristar2005@naver.com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서차남3길 42 | 계좌번호 : 231061-52-016764 ( 농협 : 이금옥 )

상호 : 별하나 나하나 | 대표자 : 이금옥 | 사업자등록번호 : 541-17-00270 | 통신판매번호 : 2018-경기양평-0256 호

Copyright © 별하나 나하나 펜션 2019. All rights reserved.